본문 바로가기
Cambodia_General

The Bale Phnom Penh (HOTEL), 프놈펜 베일호텔

by chongdowon 2023. 4. 6.
728x90
  • 2018/11/05 23:13 
The Bale Phnom Penh (HOTEL)
 
 
도심에서 차로 40분 정도 가야하는 거리에 있지만, 프놈펜이 확장된 관계로 이젠 프놈펜에 속하는 지역이다. 6번 도로 상에 위치해 있고, 맞은 편에 꼬닷(Silk Island)의 중간 부분이 바로 보이는 곳이다. 이런 위치의 특성 때문에 번잡한 도시는 벗어나고 싶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거나, 식상한 호텔이 싫은 사람이 가기에 좋다. 또 가끔 오는 손님들에게 시골과 도시를 동시에 즐길 수 있게도 할 수 있다.
 
총 18개의 객실로 된 The Bale Phnom Penh는 캄보디아에는 이제 하나의 호텔이 있지만 말레이시아에 6개의 호텔이 있다. 객길은 Countryard 와 Riverfront 두가지가 있는데 강이 보이는 객실은 총 4개이다. 강이 보이는 객실중 2곳을 제외하고는 1층에 있기 때문에 커튼을 잘 닫지 않으면 밖에서 보일 수 있다.
 
넓은 객실과 화장실 그리고 작지만 독립된 야외공간이 있어서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방음이 꽤 잘되기 때문에 혹시 밖에서 떠들더라도 객실에서는 잘 들리지 않는다.  수영장은 25m로 넓고 주변 잔디밭에 간단히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수영장 옆으로는 메콩강과 꼬닷이 보인다. 쿠키와 과일이 무료로 제공되지만, 식당에서 먹는 식사는 조금 취약하다. 맛은 있지만 선택할 수 있는 메뉴가 적고, 외곽지여서 주변에 갈만한 식당도 없기 때문에 이점은 유의해야 한다.
 
프놈펜에 살면서 가끔은 한적한 공간이 필요한 사람에게 추천한다.
 
728x90